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인의 관찰 12
    카테고리 없음 2022. 4. 12. 08:05

    백인의 관찰 12
    오늘도 나 백남이도 백인으로 활동
    나는 어제 새벽 2시에 잠들었다
    오후 1시에 일어나
    그렇게 반복하면 슈퍼맨의 삶이 가능하다
    제 생각에는. 하지만 !! 비가 오고 날씨가 좋다
    우리 백(수)남(일부)이 일어나서 우리에게 준 밥을 먹었다.
    다시 누워서 간식도 먹고 여유로운 금요일을 즐겨요.
    세상이 포근해 보여도 난 잘 못해
    갑자기 우리는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고 함께 자야 합니다.
    나는 생각했다
    내가 이대로 살았다면 내 인생은 정말 단축되었을 것이다.
    이제 집 주변을 산책하면서 시도해 보고 싶습니다.
    아니면 많이 웃을 수 있는 거리를 찾아
    남은 하루를 보내고 싶어
    오늘 보는 것보다
    생각할 시간이 더 강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