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마 아빠가 너무 귀엽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5. 09:53

    엄마 아빠가 너무 귀엽습니다.
    엄마가 기침을 하고 방귀를 뀌었다 ㅋㅋㅋㅋ

    그녀의 할머니와 나는 그녀의 아빠가 누워서 일어나는 소리를 들으며 웃고 있었는데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엄마에게 "그래?"라고 말하며 엄마의 머리를 쓰다듬고 다시 누웠다.

    엄마의 소중한 tmi는 길지만 그래도 아빠가 머리 쓰다듬어주는거 보면 너무 귀엽고 사랑받고싶다 ㅋㅋㅋㅋㅋㅋ

    아빠 같은 사람과 결혼해야 한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